아이디 찾기

U+One ID / U+Box ID 찾기

U+One ID찾기 U+Box ID찾기

닫기
비밀번호 재설정

U+One ID / U+Box ID 비밀번호 재설정

U+One ID 비밀번호
재설정
U+Box ID 비밀번호
재설정

닫기
U+Box APP 이용고객 로그인 안내

자동로그인 된 아이디/비밀번호를 원하는 계정으로 변경하여 이용하세요.
			1. 화면 상단의 메뉴 > 더보기 선택, 2. 내정보 선택, 3. 계정변경 선택, 4. 아이디/비밀번호 등록 변경 > U+Box로그인 이동

닫기
정보 변경 안내

본인인증 없이 이메일/SMS 인증만으로 가입한
계정이므로 U+Box 모바일 앱에서 정보변경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 더보기> 내정보> 정보변경
iOS : 설정> 정보변경

확인

자주 묻는 질문

건의 게시물
게시판 리스트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403 서비스 점검안내 9/12(화) 00:00~06:00 2017/09/08 131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 일시: 9/12(화) 00:00~06:00 (6시간)
● 내용: 일부 고객 다운로드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2 서비스 점검안내 7/26(수) 01:00~03:00 2017/07/25 376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잠시 제한됩니다.



● 일시: 7/26(수) 01:00~03:00 (2시간)
● 내용: U+Box One ID 로그인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1 [공지] 안드로이드폰 백화현상(흰색화면) 관련 안내 2017/07/24 552
안녕하세요. U+ Box 입니다.
안드로이드 OS 스마트폰에서 흰색 화면만 보이는 백화 현상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백화현상 원인
백화현상은 U+ Box 문제가 아님을 안내드리며,
원인은 안드로이드 시스템 웹뷰 문제로 버전 53 또는 버전 54 이용 시 발생합니다.
사용하시는 휴대폰에서 안드로이드 시스텝 웹뷰(Android System Webview)와 크롬(Chrome)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55.0 버전 이상) 업데이트 해 주셔야 합니다.



●업데이트 방법
1. 폰에서 "플레이스토어" 실행 후 "내 앱/게임" 선택
2. "Android 시스템 WebView" 업데이트
3. "Chrome 브라우저 - Google" 업데이트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0 서비스 점검안내 7/21(금) 00:00~06:00 2017/07/20 81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잠시 제한됩니다.



● 일시: 7/21(금) 00:00~06:00 (6시간)
● 내용: U+Box 전체 서비스 이용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99 U+Box 이용약관 변경 안내 2017/07/12 144
안녕하세요. U+ Box 입니다.
U+ Box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17년 8월 18일부터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변경 사유 : 초과용량 삭제 안내 수정
○ 변경 내용




[개인정보 수집▪이용]
○ 변경 사유 : 통계분석 항목 추가
○ 변경 내용




○ 시행 일자
2017년 8월 18일



○ 변경 동의/문의
- 변경 내용에 대해 거부 의사를 제기하지 않을 경우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 변경 내용에 대한 이의제기 또는 문의는 U+Box 고객센터(1544-0010 또는 홈페이지/앱 문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98 [공지] 스마트인코딩 오픈! U+Box v4.2.12 업데이트 안내 2017/06/22 785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U+Box 앱이 업데이트 되어 안내 드립니다.



최신 버전 업데이트 바로가기>>



[v4.2.12 주요 업그레이드 내용]
① 스마트인코딩 오픈
② 앱 접근권한 선택권 강화



■ 스마트 인코딩, 함께 알아볼까요?
U+Box 인코딩이 ‘스마트인코딩’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얼마나 더 스마트해졌는지 알아볼까요?


1. 용량은 슬림하게! 화질은 풍성하게!
불안한 마음에 인코딩 후에도 원본을 고수하느라 용량이 늘 부족하셨던 분 주목!!
‘스마트인코딩’은 용량은 줄여주면서도 재생 화질은 좋아진다는 놀라운 사실~
이젠 원본 걱정 없이 인코딩 파일만 저장하세요.


2. 횟수 제한이 뭐예요?
기존 표준 50회, 고화질 50회, HD 50회로 인코딩 횟수가 제한되었었죠~사랑하는 만큼! 무한대로 늘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유료회원님은 물론, 무료회원님까지 무제한의 자유를 마음껏 누려보세요.


3. 단 하나의 인코딩
기존 표준/고화질/HD로 나누어졌던 설정이 스마트인코딩 한 가지로 변경됩니다.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어려웠다면 이젠 단 한 번의 선택으로 간편하게 이용해보세요.


4. 막힘 없는 재생
폰에서 찍은 사진이 TV에서는 재생이 안 된다? ‘스마트인코딩’에서는 PC, TV, 안드로이드, iOS 등 기기 제한 없이 자유롭게 감상이 가능합니다.




397 서비스 점검안내 6/23(금) 00:00~05:00 2017/06/21 281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잠시 제한됩니다.



● 일시: 6/23(금) 00:00~05:00 (5시간)
● 내용: U+Box 전체 서비스 이용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96 [공지] 앱 접근 권한 관련 안내 2017/06/16 239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앱 접근 권한 관련 법률 시행으로 해당 동의 절차를 강화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U+Box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 모든 접근 권한에 대해 동의 부탁드리며, 동의 철회를 원하실 경우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 2017년 6월 16일 (금)
● 내용: U+Box 앱 접근 동의 철회 안내



■ 접근 동의 철회방법
- Android (LG단말): 설정 > 앱 > 드라이브 > 권한 > 각 항목별 철회
- Android (삼성 단말):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앱 정보 > 권한 > 각 항목별 철회
- iOS (아이폰): 설정 > U+Box > 각 항목별 철회


U+Box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95 U+Box 안드로이드 v4.2.11 업데이트 안내 2017/06/16 293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U+Box 앱이 업데이트 되어 안내 드립니다.



최신 버전 업데이트 바로가기>>



1. 스마트인코딩 오픈
기존 인코딩 서비스가 ‘스마트인코딩’으로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용량은 더 슬림해지고 화질은 더 풍성해진 ‘스마트인코딩’으로
막힘없이! 기기 제한 없이! 동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2. 앱 접근권한 선택권 강화
앱 접근 권한 선택권이 강화되었습니다. 선택권 동의 후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3. 기타
일부 내용 개선 및 앱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94 [공지] 스마트인코딩 지원불가 코덱(DTS, AC3) 안내 2017/06/15 137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스마트인코딩 시 지원 불가한 코덱 안내드립니다.



● 내용: 업로드한 동영상의 코덱이 DTS, AC3 등 유료인 경우에는 인코딩 불가
● 패치 예정일: 2017년 7월 12일 (수)




U+Box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93 서비스 점검안내 4/22(토) 01:00~05:00 2017/04/20 651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잠시 제한됩니다.



● 일시: 4/22(토) 01:00~05:00 (4시간)
● 내용:

- U+Box 회원가입 불가
- ONE ID 회원정보 변경 불가
- ONE ID 모바일 고객 인증 불가 등

* U+Box ID는 정상 이용가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92 [공지] 인코딩 애용자 필독!! 2017/04/06 2219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인코딩 서비스가 ‘스마트인코딩’으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준비기간 동안 서비스가 임시 중단될 예정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인코딩 출시 예정일: 2017년 6월 14일 (수)

● 내용:
- 기존 인코딩기능을 스마트인코딩으로 대체
- 인코딩 횟수 무제한으로 변경 (기존 50회)
- 기기 제한 없이 자유롭게 감상

● 필독! 주의사항:
- 인코딩 임시중단: 2017년 4월 26일(수) ~ 6월 13일(화)
- 6월 14일 이후 기존에 인코딩해둔 파일은 모두 삭제됩니다.



■ 스마트 인코딩, 미리 알아볼까요?
U+Box 인코딩이 ‘스마트인코딩’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입니다.
얼마나 더 스마트해지는지 미리 알아볼까요?


1. 용량은 슬림하게! 화질은 풍성하게!
불안한 마음에 인코딩 후에도 원본을 고수하느라 용량이 늘 부족하셨던 분 주목!! ‘
스마트인코딩’은 용량은 줄여주면서도 재생 화질은 좋아진다는 놀라운 사실~
이젠 원본 걱정 없이 인코딩 파일만 저장하세요.







2. 횟수 제한이 뭐예요?
현재 표준 50회, 고화질 50회, HD 50회로 인코딩 횟수가 제한되었었죠~
사랑하는 만큼! 무한대로 늘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유료회원님은 물론, 무료회원님까지 무제한의 자유를 마음껏 누려보세요.






3. 단 하나의 인코딩
현재 표준/고화질/HD로 나누어졌던 설정이 스마트인코딩 한 가지로 변경됩니다.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어려웠다면 이젠 단 한 번의 선택으로 간편하게 이용해보세요.







4. 막힘 없는 재생
폰에서 찍은 사진이 TV에서는 재생이 안 된다?
‘스마트인코딩’에서는 PC, TV, 안드로이드, iOS 등 기기 제한 없이 자유롭게 감상이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기존 인코딩 동영상 파일은 6월 13일 전까지 꼭! 따로 저장하시길 다시 한 번 당부의 말씀드리며,
휴식기간 동안 열심히 준비하여 더 세련되고 반짝이는 인코딩 서비스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시 만나요~~제발~~~♥
391 [공지] 통화/문자 캘린더 데이터 삭제 안내 2017/04/04 177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통화/문자 캘린더의 기존 데이터가 삭제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데이터 삭제 예정일: 2017년 4월 19일 (수)
● 내용: 2016년 3월 31일 이전 데이터 삭제




U+Box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90 서비스 점검안내 4/4(화) 01:00~05:00 2017/04/03 58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잠시 제한됩니다.



● 일시: 4/4(화) 01:00~05:00 (4시간)
● 내용: U+BOX 전체 서비스 이용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89 U+Box 안드로이드 v4.2.10 업데이트 안내 2017/03/20 236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U+Box 앱이 업데이트 되어 안내 드립니다.



최신 버전 업데이트 바로가기>>



1. 스마트폰 백업 보안 강화
여러분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백업 보안을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2. 뮤직알람 종료
스마트하고 감미롭던 뮤직알람 서비스가 아쉽게도 종료되었습니다.


3. 자동 GIF, 자동보정 종료
자동백업 시 연속된 사진을 움짤(움직이는 이미지)로 만들어 드리던 자동 GIF기능과 자동보정 기능이 종료되었습니다.


4. 기타
일부 내용 개선 및 앱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중복 확인하기

중복된 파일이 존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