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찾기

U+ID / U+Box ID 찾기

U+ID찾기 U+Box ID찾기

닫기
비밀번호 재설정

U+ID / U+Box ID 비밀번호 재설정

U+ID 비밀번호
재설정
U+Box ID 비밀번호
재설정

닫기
U+Box APP 이용고객 로그인 안내

자동로그인 된 아이디/비밀번호를 원하는 계정으로 변경하여 이용하세요.
			1. 화면 상단의 메뉴 > 더보기 선택, 2. 내정보 선택, 3. 계정변경 선택, 4. 아이디/비밀번호 등록 변경 > U+Box로그인 이동

닫기
정보 변경 안내

본인인증 없이 이메일/SMS 인증만으로 가입한
계정이므로 U+Box 모바일 앱에서 정보변경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 더보기> 내정보> 정보변경
iOS : 설정> 정보변경

확인

자주 묻는 질문

건의 게시물
게시판 리스트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414 [공지] 서비스 점검안내 4/19(목) 00:00~04:00 2018/04/16 29
안녕하세요. U+Box 입니다.

U+Box 저장공간 점검 및 개선작업으로 아래 시간동안 서비스 이용이 잠시 제한됩니다.

  • 일시 : 2018년 4월 19일(목) 00:00 ~ 04:00(4시간)
  • 내용 : 일부 사용자 파일 다운로드 제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3 [공지] 스토리지 작업(3/29)에 따른 다운로드 일시 불가 안내 2018/03/26 372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U+Box 스토리지 패치 작업으로 인하여 일부 기능의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간 : 2018년 3월 29일 00:00 ~ 04:00(4시간)
- 내용 : 작업 중 일부 사용자 다운로드 불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2 [공지] 서버 점검에 따른 다운로드 불가 안내 2018/01/31 852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U+Box 서버 점검으로 인하여 일부 기능의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시간 : 2018년2월 1일 00:00 ~ 04:00(4시간)
- 내용 : 작업 중 일부 사용자 다운로드 불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1 [공지] LGU+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끊김현상 관련 안내 2018/01/09 553
안녕하세요? U+ Box입니다.

LGU+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가 내부 시스템 작업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순단(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원 가입 등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실 바랍니다.


< 아 래 >

- 작업 시간 : 2018. 01. 10 (수) 00:00 ~ 02:00 (2시간)
- 예상 현상 : 작업 시간 동안 LGU+ 본인확인 서비스 순단 발생 가능

* LGU+ 본인확인(MNO),알뜰폰(MVNO) 모두 적용됩니다.
* LGU+를 제외한 타통신사 인증은 정상 서비스됩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0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변경 안내 2017/12/28 132
안녕하세요. U+Box 입니다. U+Box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17년 8월 18일부터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변경 사유 : 초과용량 삭제 안내 수정 ○ 변경 내용 : 제 15조(서비스 제공 및 변경), 별표2(유료상품별 상세 이용조건)
[개인정보 수집▪이용] ○ 변경 사유 : 통계분석 항목 추가
○ 시행 일자 : 2017년 8월 18일 ○ 변경 동의/문의 :  - 변경 내용에 대해 거부 의사를 제기하지 않을 경우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 변경 내용에 대한 이의제기 또는 문의는 U+Box 고객센터(1544-0010 또는 홈페이지/앱 문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9 [발표] 한 해의 추억...이벤트 당첨자 발표 (종합) 2017/12/22 79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2017.11.24(금)~2017.12.10(일)까지 진행한
[한 해의 추억 U+Box에 안전하게 저장하세요.] 이벤트의 당첨자를 공지합니다.




★ 1등 : LG 트롬 건조기(1명)
ho****29@naver.com / 010*****455


★ 2등 : LG 공기 청정기(2명)
SA****30 / 010*****949
RO****5 / 010*****595


★ 3등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700명)
>당첨자 확인 Click



※ 경품 전달 일정
– 1등, 2등 경품은 개별 연락 드린 후 제세공과금 납부 등 경품 지급에 필요한 절차를 거쳐 지급됩니다.
– 3등 경품은 12월 22일 문자 메시지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일정 변경 시 재공지)


궁금하신 점은 U+Box 내 [고객센터-1:1 문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자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08 [공지] 서비스 점검 안내 - 12/22(금) 2017/12/21 49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 일시: 12/22(금) 00:00~00:30 (30분)
● 내용: U+ID 이용불가 (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등)
* 기존 U+Box ID는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7 [공지] U+ONE ID → U+ID로 명칭 변경 2017/11/29 169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LG U+의 여러 서비스를 하나의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는 U+ONE ID의 이름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 내용: U+ONE ID → U+ID로 네이밍 변경
● 반영일: 서비스 별 순차 적용 중



U+Box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6 서비스 점검안내 11/29(수) 00:00~06:00 2017/11/28 136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 일시: 11/29(수) 00:00~06:00 (6시간)
● 내용: 일부 파일 다운로드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5 [중요]U+Box 홈페이지 암호화 방식 변경 알림 2017/11/21 10985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U+Box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전 공지한 바와 같이 U+Box 홈페이지에 적용된 암호화방식이 변경됩니다.

● 암호화방식 변경 시행일: 2017년 11월 22일부터

암호화방식을 변경하지 않을 경우 보안정책에 의거하여 일부 기능이 정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용중인 인터넷 브라우저의 암호화 설정을 꼭 확인해 주세요.

암호화 설정방법은 아래 가이드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 Chrome을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기본적으로 TLS 1.2v가가 체크된 상태이나 임의로 해제한 상태라면 다시 체크상태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2. 익스플로러를 이용 하는 사용자라면?
IE 8,9,10은 기본적으로 TLS 1.2v가 체크된 상태이나, 임의로 해제한 상태라면 다시 체크상태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창 상단 오른쪽 기어 아이콘 클릭>인터넷 옵션 클릭>
'고급' 탭 클릭 > TLS 1.2 사용에 체크> 확인



감사합니다.
404 [변경공지] 통화/문자 캘린더 데이터 삭제 알림 2017/11/10 112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U+Box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017년 12월 중순(정확한 일정은 추후 재 공지 예정) 통화/문자 캘린더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이에 따라, 2017년 11월 15일부터 일부 U+Box의 통화/문자 캘린더의 데이터가 삭제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데이터 삭제 일정>
일시: 2017년 11월 15일
삭제대상: 2016년 10월 31일 이전 통화/문자 캘린더 데이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3 서비스 점검안내 9/12(화) 00:00~06:00 2017/09/08 269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 일시: 9/12(화) 00:00~06:00 (6시간)
● 내용: 일부 고객 다운로드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2 서비스 점검안내 7/26(수) 01:00~03:00 2017/07/25 468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잠시 제한됩니다.



● 일시: 7/26(수) 01:00~03:00 (2시간)
● 내용: U+Box One ID 로그인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1 [공지] 안드로이드폰 백화현상(흰색화면) 관련 안내 2017/07/24 1060
안녕하세요. U+ Box 입니다.
안드로이드 OS 스마트폰에서 흰색 화면만 보이는 백화 현상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백화현상 원인
백화현상은 U+ Box 문제가 아님을 안내드리며,
원인은 안드로이드 시스템 웹뷰 문제로 버전 53 또는 버전 54 이용 시 발생합니다.
사용하시는 휴대폰에서 안드로이드 시스텝 웹뷰(Android System Webview)와 크롬(Chrome)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55.0 버전 이상) 업데이트 해 주셔야 합니다.



●업데이트 방법
1. 폰에서 "플레이스토어" 실행 후 "내 앱/게임" 선택
2. "Android 시스템 WebView" 업데이트
3. "Chrome 브라우저 - Google" 업데이트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0 서비스 점검안내 7/21(금) 00:00~06:00 2017/07/20 83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잠시 제한됩니다.



● 일시: 7/21(금) 00:00~06:00 (6시간)
● 내용: U+Box 전체 서비스 이용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중복 확인하기

중복된 파일이 존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