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찾기

U+ID / U+Box ID 찾기

U+ID찾기 U+Box ID찾기

닫기
비밀번호 재설정

U+ID / U+Box ID 비밀번호 재설정

U+ID 비밀번호
재설정
U+Box ID 비밀번호
재설정

닫기
U+Box APP 이용고객 로그인 안내

자동로그인 된 아이디/비밀번호를 원하는 계정으로 변경하여 이용하세요.
			1. 화면 상단의 메뉴 > 더보기 선택, 2. 내정보 선택, 3. 계정변경 선택, 4. 아이디/비밀번호 등록 변경 > U+Box로그인 이동

닫기
정보 변경 안내

본인인증 없이 이메일/SMS 인증만으로 가입한
계정이므로 U+Box 모바일 앱에서 정보변경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 더보기> 내정보> 정보변경
iOS : 설정> 정보변경

확인

자주 묻는 질문

건의 게시물
게시판 리스트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419 [공지] 폰보관함 / 주소록 / 통화문자캘린더 종료 안내 2018/08/06 382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U+Box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0월 중순 U+Box 앱 업데이트와 함께 폰보관함, 주소록, 통화/문자 캘린더 기능이 종료될 예정입니다.
종료 후에도 '스마트폰 백업/복원'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주소록, 통화목록, 메시지 등을 백업/복원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18년 10월 중
● 내용 : 폰보관함, 주소록, 통화/문자 캘린더 종료

* 종료 후 이용이 불가하오니 백업하실 데이터가 있는지 사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동안 기능을 이용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8 [공지] 스마트인코딩 기능개선 안내 2018/07/10 814

안녕하세요. U+Box 입니다.

2018년 7월 10일부로 보다 개선된 스마트 인코딩 기능이 적용됩니다.

동영상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오디오 코덱과 자막처리 방식에 대한 호환성을 강화 하였으며,
보다 다양한 형태의 원본 비디오/자막에 대한 인코딩 성공률을 향상 하였습니다.

단, 일부 동영상에선 오디오채널 변경, 자막 손실 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음으로
아래 동영상 설정방법을 참조하여 이용 바랍니다.


※ 스마트 인코딩 설정 : U+Box 앱 > 설정 > 동영상 자동 스마트인코딩

- ON (원본유지) : 동영상 원본을 삭제하지 않고 인코딩된 동영상 저장
- ON (원본삭제) : 동영상 원본을 삭제하고 인코딩된 동영상만 저장

* 원본삭제를 원치 않으실 경우 꼭 ON(원본유지)를 선택하세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7 [공지] 서비스 점검안내 6/12(화) 00:00~04:00 2018/06/08 318
안녕하세요. U+Box 입니다.
U+Box 개선작업으로 아래 시간동안 서비스 이용이 잠시 제한됩니다.



•일시 : 2018년 6월 12일(화) 00:00 ~ 04:00 (4시간)
•내용 : 주소록 기능 이용불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6 [중요] 안드로이드 v4.2.17 업데이트 (자동백업 이용자 필독) 2018/05/29 238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U+Box 안드로이드 앱이 v4.2.17로 업데이트 되어 공지드립니다.


* 자동백업 이용을 위해 앱 업데이트 후 ‘필수적 접근권한’을 꼭 승인해 주세요.
* 미승인시 자동백업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1. 휴대폰 번호 로그인
-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 계정(ID)'으로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2. 안정성 강화
- 폰 백업/복원 안정성 강화, 기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15 [공지] 서비스 점검안내 5/24(목) 00:00~05:00 2018/05/21 107
안녕하세요. U+Box 입니다.
U+Box 개선작업으로 아래 시간동안 서비스 이용이 잠시 제한됩니다.


•일시 : 2018년 5월 24일(목) 00:00 ~ 05:00 (5시간)
•내용 : 작업 중 일부 사용자 다운로드 불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4 [공지] 서비스 점검안내 4/19(목) 00:00~04:00 2018/04/16 173
안녕하세요. U+Box 입니다.

U+Box 저장공간 점검 및 개선작업으로 아래 시간동안 서비스 이용이 잠시 제한됩니다.

  • 일시 : 2018년 4월 19일(목) 00:00 ~ 04:00(4시간)
  • 내용 : 일부 사용자 파일 다운로드 제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3 [공지] 스토리지 작업(3/29)에 따른 다운로드 일시 불가 안내 2018/03/26 500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U+Box 스토리지 패치 작업으로 인하여 일부 기능의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간 : 2018년 3월 29일 00:00 ~ 04:00(4시간)
- 내용 : 작업 중 일부 사용자 다운로드 불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2 [공지] 서버 점검에 따른 다운로드 불가 안내 2018/01/31 907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U+Box 서버 점검으로 인하여 일부 기능의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시간 : 2018년2월 1일 00:00 ~ 04:00(4시간)
- 내용 : 작업 중 일부 사용자 다운로드 불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1 [공지] LGU+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끊김현상 관련 안내 2018/01/09 565
안녕하세요? U+ Box입니다.

LGU+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가 내부 시스템 작업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순단(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원 가입 등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실 바랍니다.


< 아 래 >

- 작업 시간 : 2018. 01. 10 (수) 00:00 ~ 02:00 (2시간)
- 예상 현상 : 작업 시간 동안 LGU+ 본인확인 서비스 순단 발생 가능

* LGU+ 본인확인(MNO),알뜰폰(MVNO) 모두 적용됩니다.
* LGU+를 제외한 타통신사 인증은 정상 서비스됩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0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변경 안내 2017/12/28 198
안녕하세요. U+Box 입니다. U+Box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17년 8월 18일부터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변경 사유 : 초과용량 삭제 안내 수정 ○ 변경 내용 : 제 15조(서비스 제공 및 변경), 별표2(유료상품별 상세 이용조건)
[개인정보 수집▪이용] ○ 변경 사유 : 통계분석 항목 추가
○ 시행 일자 : 2017년 8월 18일 ○ 변경 동의/문의 :  - 변경 내용에 대해 거부 의사를 제기하지 않을 경우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 변경 내용에 대한 이의제기 또는 문의는 U+Box 고객센터(1544-0010 또는 홈페이지/앱 문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9 [발표] 한 해의 추억...이벤트 당첨자 발표 (종합) 2017/12/22 85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2017.11.24(금)~2017.12.10(일)까지 진행한
[한 해의 추억 U+Box에 안전하게 저장하세요.] 이벤트의 당첨자를 공지합니다.




★ 1등 : LG 트롬 건조기(1명)
ho****29@naver.com / 010*****455


★ 2등 : LG 공기 청정기(2명)
SA****30 / 010*****949
RO****5 / 010*****595


★ 3등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700명)
>당첨자 확인 Click



※ 경품 전달 일정
– 1등, 2등 경품은 개별 연락 드린 후 제세공과금 납부 등 경품 지급에 필요한 절차를 거쳐 지급됩니다.
– 3등 경품은 12월 22일 문자 메시지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일정 변경 시 재공지)


궁금하신 점은 U+Box 내 [고객센터-1:1 문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자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08 [공지] 서비스 점검 안내 - 12/22(금) 2017/12/21 50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 일시: 12/22(금) 00:00~00:30 (30분)
● 내용: U+ID 이용불가 (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등)
* 기존 U+Box ID는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7 [공지] U+ONE ID → U+ID로 명칭 변경 2017/11/29 179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LG U+의 여러 서비스를 하나의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는 U+ONE ID의 이름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 내용: U+ONE ID → U+ID로 네이밍 변경
● 반영일: 서비스 별 순차 적용 중



U+Box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6 서비스 점검안내 11/29(수) 00:00~06:00 2017/11/28 153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점검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시간동안 U+Box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 일시: 11/29(수) 00:00~06:00 (6시간)
● 내용: 일부 파일 다운로드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5 [중요]U+Box 홈페이지 암호화 방식 변경 알림 2017/11/21 21820
안녕하세요? U+Box입니다.

U+Box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전 공지한 바와 같이 U+Box 홈페이지에 적용된 암호화방식이 변경됩니다.

● 암호화방식 변경 시행일: 2017년 11월 22일부터

암호화방식을 변경하지 않을 경우 보안정책에 의거하여 일부 기능이 정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용중인 인터넷 브라우저의 암호화 설정을 꼭 확인해 주세요.

암호화 설정방법은 아래 가이드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 Chrome을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기본적으로 TLS 1.2v가가 체크된 상태이나 임의로 해제한 상태라면 다시 체크상태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2. 익스플로러를 이용 하는 사용자라면?
IE 8,9,10은 기본적으로 TLS 1.2v가 체크된 상태이나, 임의로 해제한 상태라면 다시 체크상태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창 상단 오른쪽 기어 아이콘 클릭>인터넷 옵션 클릭>
'고급' 탭 클릭 > TLS 1.2 사용에 체크> 확인



감사합니다.
파일 중복 확인하기

중복된 파일이 존재합니다.

닫기